본문 바로가기

Toy

레고 7639 캠핑카


벌써 6월,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이하여 시원한 바캉스에 대비한 레고 캠핑카 리뷰입니다. :D
사실은 레고카페 사진이벤트에 당첨되어 상품으로 받았습니다 ㅋ 마트에 가면 항상 볼 수 있는 제품이지만 이벤트 상품으로 받아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우선 박스 외관부터 휴가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어서 아주 기대가 되네요. 특히나 레고 박스가 파란색이어서 더.. ㅋ
 대략 캠핑카 차량 한대와 남녀 피겨2명이 들어있는 기본 구성이 되겠습니다.


 


청바지에 하얀 민소매를 입고 썩소를 짓고 있는 남자와 검은 바지에 빨간 옷을 입고 있는 여자 피겨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피겨와 함께 캠핑에 어울리는 아이템들이라 할 수 있는 휴대용 그릴과 후라이팬, 생선1마리, 빨간머그잔 2개(후라이팬과 머그잔은 차량 내부에..)가 소품으로 포함되어 있는 것이 눈에 띕니다.


 


7639의 메인이라 할 수 있는 캠핑카 입니다. 기본적으로 하얀색에 연두색 계열의 브릭을 포인트로 섞어서 산뜻한 느낌을 주네요. 나름 뒤쪽에 창문도 달렸고 운전석 문도 달려있어서 보기에 좋습니다.


 


흔히 캠핑카 하면 떠올릴 수 있는 이미지를 생각해봐도 레고로 재현한 캠핑카와 별반 차이를 찾을 수 없습니다. 특히 운전석 위에 튀어나온 부분이라든지, 바퀴나 운전석, 뒷부분 등 각 부분의 비율도 훌륭하네요.




캠핑카 위에는 서핑보드와 빨간 자전거가 고정되어 있습니다. 서핑보드가 있는걸 보니 바닷가로 놀러가나보네요 ㅎㅎ


 


캠핑카를 뒤에서 본 모습입니다.
캠핑카 위에 짐을 올리고 내리기 위해 오르내릴수있는 사다리라든지, 밟고 올라가기 위한 발판도 있네요. 
눈여겨 볼 부분은  사다리 바로 윗부분의 조명이에요. 투명브릭으로 되어있는 조명을 표현한 것이지만 여기에는 비밀이 숨어있습니다.

바로..

 

 


조명을 떼어내면 캠핑카를 오픈해서 볼 수 있도록 좌우로 펼쳐지게 되어있는것이지요.
캠핑카 내부에는 후라이팬이나 머그컵들이 벽에 주렁주렁 걸려있고 노란의자가 놓여져있습니다. 피겨는 둘 뿐이지만 운전석과 뒷자리까지 포함해서 3개의 시트가 있어서 3인가족이 놀러가는데 무리가 없겠네요 ㅎㅎ
휴대용 그릴이나 생선들은 분실되기 쉬울 수 있는데 노란의자 뒤쪽이나 운전석 뒤에도 공간이 충분해서 소품을 분실하지 않고 보관할 수 있겠네요.

아.. 보고있으니 정말 놀러가고싶은 기분이군요 ㅠㅜ


 


캠핑카 운전석 상반부에는 피겨1명이 들어갈 충분한 공간이 있어서 침실로 쓸 수 있습니다. 사진상 보이게 하기위해서 머리가 밖으로 나와있는데 속으로 쑥 들어갈 수 있습니다. 나머지 1명은 의자를 떼어내면 공간이 생기게 되구요. 침실 공간은 제가 생각한건 아니고; 박스에 그렇게 표현되어 있더라구요 ㅋ



 


저는 레고 캠핑카는 왠지 위쪽으로 접어올리는 것을 생각했는데 좌우로 펼쳐져서 다소 당황스러운 면이 있기는 했지만 나름 소품도 많이 들어있고 표현도 신선한 7639 캠핑카였습니다.

올여름에는 캠핑카 타고 휴가를 떠나보고 싶네요 +_ +

레고 7639 캠핑카 리뷰를 마칩니다.

'To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고 6858 배트맨 & 캣우먼  (0) 2012.02.11
레고 8398 바비큐스탠드  (0) 2011.06.29
레고 5771 힐사이드하우스  (2) 2011.06.12
레고 5770 크리에이터 등대섬  (0) 2011.06.06
레고 3177 전기차  (2) 2011.06.05